1. 대관공간 - 2층(강당)
○ 규모
• 가로 14m, 세로 16m
• 좌석 221석(휠체어 4석 포함)/ 무대 ㎡(평)
○ 대여가능물품(사용료는 계약서에 별도표시) • 그랜드피아노, 유선마이크 3개, 무선마이크 3개, 마이크 대(스탠드 3개), 빔 프로젝트(천정고정식), 외 필요물품은 사전 확인/ 협의 바랍니다.
○ 대관시간/대관료
시설별 | 기준 | 사용료 | 비고 |
---|---|---|---|
강당 | 1일 (10:00~21:00) |
100,000 | ○ 초과사용료의 가산 - 1시간미만 : 사용료의 20% - 1시간 이상 2시간미만 : 사용료의 50% - 2시간 이상 3시간미만 : 사용료의 80% - 3시간 이상 : 사용료의 100%(다만, 4시간을 초과 사용할 수 없음) ○ 부속설비의 사용료는 기본시설 사용료에 포함 |
오전 (10:00~12:00) |
30,000 | ||
오후 (13:00~18:00) |
50,000 | ||
야간 (18:00~21:00) |
70,000 |
○ 대관 신청서 / 계약서 제출 • 방문접수 : 홍천문화원 / 사무국 • 팩스 : 033) 434-2050 / e-mail : skyly5684@hanmail.net • 홍천문화원 시설대관 신청서/계약서 1부, 공연계획서,공문(공공기관만 해당) ※ 문서24 수신은 불가합니다. • [강당 신청서 다운로드]
• [전시실 신청서 다운로드]
○ 대관 승인 및 계약체결 • 대관절차 : 신청서/계약서(다운로드 작성)→업로드→유선통보(계약금납부)→1주일 전 사전협조회의→진행→마무리, 확인 • 대관승인 : 홍천문화원 • 대관료 납부 : 대관 7일 이내에 대관료를 납부 및 완납 • 대관료를 기일 내 미납 시 통보 없이 자동취소 되며 대관료 납부 후 행사 취소 시에 계약금은 반환하지 않습니다.
○ 대관신청 시 유의사항 • 대관시간은 사전준비, 진행, 마무리, 종료까지 포함된 시간입니다. • 대관신청은 신청 달에 두달 전부터 신청이 가능 하십니다. • 강당 준비 시간이 있어 행사 시작시간은 10:00부터 가능합니다. • 강당 내 음식물 반입은 절대 금하며 쓰레기봉투는 따로 준비하셔야 하며 행사 중 나온 쓰레기는 봉투에 담아 가져가야 합니다.(현수막, 화환 및 화분도 사용자가 행사 종료시 직접 회수) • 음식물 반입 시 다음 강당사용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. • 관람인원은 객석 수를 초과 할 수 없으며 불이행시 발생 하는 모든 문제는 행사 주최/주관을 맞은 계약자(신청인)측에서 책임을 집니다.(소방법, 공연법) • 대관 사용 후 모든 시설(부대시설포함)은 사용전과 같이 원상복구하며 사용전과 같이 원상 복구하여 담당자의 확인 후 대관 사용을 종료합니다. • 대관 승인된 내용을 변경하여 공연할 수 없습니다. • 사전 연락 없는 강당신청은 불가하며 이에 대한 스케줄 관련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• 강당 무대 테이프 설치 불가하며 만약 협의없는 설치를 실시할시 원상 복구후 다음 대관에 불이익이 생깁니다. • 강당 내부 외부 벽에는 유인물 등 설치가 불가합니다.
○ 전시실 대관신청시 유의사항 • 대관시간은 사전준비, 진행, 마무리, 종료까지 포함된 시간입니다. • 대관신청은 신청 달에 세달 전 부터 신청이 가능 하십니다. • 전시실은 주말 설치가 불가합니다. • 사전 연락 없는 전시실 신청은 불가하며 이에 대한 스케줄 관련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• 쓰레기봉투는 따로 준비하셔야 하며 전시중 나온 쓰레기는 봉투에 담아 가져가야 합니다. (현수막, 화환 및 화분도 사용자가 행사 종료시 직접 회수) • 불이행시 발생 하는 모든 문제는 행사 주최/주관을 맞은 계약자(신청인)측에서 책임을 지며 다음 전시실 사용에 제한 될 수 있습니다. • 모든 신청 관련문의는 사항은 사무국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(033-434-208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