{아이콘:leaf green}대관 규정 > 홍천문화원

대관 규정

1. 대관공간 - 2층(강당)

 ○ 규모
   • 좌석 225석(휠체어 4석 포함)/ 무대 ㎡(평)

 

 ○ 대여가능물품(사용료는 계약서에 별도표시)
   • 그랜드피아노, 유선마이크 3개, 무선마이크 3개, 마이크 대(스탠드 3개), 빔 프로젝트(천정고정식), 외 필요물품은 사전 확인/ 협의 바랍니다.

 

 ○ 대관시간/대관료

시설별 기준 사용료 비고
강당 1일
(10:00~21:00)
100,000 ○ 초과사용료의 가산
  - 1시간미만 : 사용료의 20%
  - 1시간 이상 2시간미만 : 사용료의 50%
  - 2시간 이상 3시간미만 : 사용료의 80%
  - 3시간 이상 : 사용료의 100%(다만, 4시간을 초과 사용할 수 없음)

○ 부속설비의 사용료는 기본시설 사용료에 포함
오전
(10:00~12:00)
30,000
오후
(13:00~18:00)
50,000
야간
(18:00~21:00)
70,000

※현수막 사이즈 가로 11m 40cm 입니다.(세로 사이즈는 90 ~ 100CM 이하로 권장 드립니다.)

 

 ○ 대관 신청서 / 계약서 제출
 
   • 방문접수 : 홍천문화원 / 사무국
   • 팩스 : 033) 434-2050 / e-mail : skyly5684@hanmail.net
   • 홍천문화원 시설대관 신청서/계약서 1부, 공연계획서,공문(공공기관만 해당)
   ※ 문서24 수신은 불가합니다.
 
   • [강당 신청서 다운로드]

 
   • [전시실 신청서 다운로드]

 

 ○ 대관 승인 및 계약체결
 
   • 대관절차 : 신청서/계약서(다운로드 작성)→업로드→유선통보(계약금납부)→1주일 전 사전협조회의→진행→마무리, 확인
   • 대관승인 : 홍천문화원
   • 대관료 납부 : 대관 7일 이내에 대관료를 납부 및 완납
   • 대관료를 기일 내 미납 시 통보 없이 자동취소 되며 대관료 납부 후 행사 취소 시에 계약금은 반환하지 않습니다.

 

 ○ 대관신청 시 유의사항
 
   • 대관시간은 사전준비, 진행, 마무리, 종료까지 포함된 시간입니다.
   • 대관신청은 신청 달에 한달 전부터 신청이 가능 하십니다. (예- 2월 대관 일정시 1월달 에 신청가능)
   • 강당 준비 시간이 있어 행사 시작시간은 10:00부터 가능합니다.
   • 강당 내 음식물 반입은 절대 금하며 쓰레기봉투는 따로 준비하셔야 하며 행사 중 나온 쓰레기는 봉투에 담아 가져가야 합니다.(화환도 사용자가 직접 회수)
   • 음식물 반입 시 다음 강당사용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.
   • 관람인원은 객석 수를 초과 할 수 없으며 불이행시 발생 하는 모든 문제는 행사 주최/주관을 맞은 계약자(신청인)측에서 책임을 집니다.(소방법, 공연법)
   • 대관 사용 후 모든 시설(부대시설포함)은 사용전과 같이 원상복구하며 사용전과 같이 원상 복구하여 담당자의 확인 후 대관 사용을 종료합니다.
   • 대관 승인된 내용을 변경하여 공연할 수 없습니다.
   • 사전 연락 없는 강당신청은 불가하며 이에 대한 스케줄 관련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   • 강당 무대 테이프 설치 불가하며 만약 협의없는 설치를 실시할시 원상 복구후 다음 대관에 불이익이 생깁니다.
   • 강당 내부 외부 벽에는 유인물 등 설치가 불가합니다.
   •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사무국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(033-434-2080)